협회공지
회원 커뮤니티 > 협회공지
공고문 덧글 0 | 조회 74 | 2019-07-25 11:05:45
관리자  

공고문

 

존경하는 임원 및 회원님 여러분!

 

몇 가지 당부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희 협회가 2017년에 창립총회를 치른 뒤 벌써 3년차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회원님 여러분!

 

협회 창립 이후 협회 활동에 소극적(회비 미납자 등)이거나 정관에 위반 되는 회원분 들을 2018, 20192월에 공고를 통하여 공회원 정리통고(협회 홈페이지 등)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최근 협회에 불미스러운 이야기가 들리고 있습니다. 2017, 2018년에 임명된 후 아무런 협회 활동을 하지 않았거나, 이미 직책에 해촉 된 사람들이 아직도 협회 명함을 들고 다니면서 협회 임원행색을 하는 분들이 있다고 합니다.

 

회원님 여러분!

 

협회 회원이 아니면서 회원 인척하는 분이나 이미 각종 직책(존재하지 않는 위원회)에서 해임되었는데 그 직책을 계속 사용하는 분들을 발견하시면 회원여러분의 눈으로 협회의 명예를 훼손하지 못 하도록 협회에 즉각 통보하여 주시거나 회원 여러분들께서 강력히 제지하여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본 사단법인 협회장으로서 몇가지 당부 말씀을 드립니다.

 

1. 2019년 초, 협회 사령에 의하거나, 협회 직인이 찍힌 임명장에 의해 위촉되지 않은 분들은 분명 본 협회의 임원(부회장 등)이 아닙니다. 즉시 명함을 파쇄하거나 반납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2018년 말 까지 임원 임기를 마치거나 자동해촉 되신 분들 특히, 각종 위원회라는 명목으로 활동했던 분들을 포함하여, 본 협회의 임명절차 없이 함부로 남발하고 있는 교수직책 등은 이제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이 사항은 본 협회의 상위기관에서 감독하는 사항임).

3. 2019년 부터는 본 협회의 승인절차(협회장 직인, 공문, sns통보 등)없이 명함을 발행하거나, 사용승인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혹시나 이런 승인 절차 없이 명함을 사용하고 계신다면 명함 등을 폐기하시거나 반납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위 내용을 어기시고 불이익을 받지 마시길 바랍니다.

 

*201910월쯤, 본 협회 회원이었는데 불가피하게 회원의 권리를 상실한 분들을 위한 특별 구제기간을 선정하여 재교육을 통해 회원 재가입 신청을 받겠습니다.

 

4. 특히, 협회장이 승인하지 않는 각종 이권사업(개발행위 등)을 진행하는 건 분명 불법입니다. 협회는 협회가 추진하는 고유한 사업들이 있습니다. 본 협회장은 협회의 고유한 사업(공익단체 설립, 공동체경제마을 건설)을 완성시키기 위해 여러분들의 견해를 들어가면서 천천히 나아갈 것입니다.

 

*본 협회의 승인 또는 사용 공문이 없는 "개발행위 등 모든 인/허가 절차 및 그에 따른 유사행위"는 그 자체가 불법입니다(본 사항은 상위 기관의 감독사항 임).

 

존경하는 임원 및 회원님 여러분!

 

본 협회의 이사장이자 회장인 저는 어떤 경우 든지 간에 협회라는 조직을 지켜내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특히, 협회의 조직을 사조직화 하거나 불필요한 불협화음으로 파벌을 조장하여 협회에 해를 끼치는 행동을 하지 말아 주시길 간곡하게 부탁드립니다.

 

존경하는 임원 및 회원님 여러분!

 

지난 720(), 협회 회원여러분의 성원으로 ()네이처로 출범 을 위한 간담회 소연을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네이처로는 여러분들의 덕분으로 잘 순항하고 있습니다. 네이처로가 명실 상부한 "글로벌 회사"로 성장 할 수 있도록 회원여러분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존경하는 회원님 여러분!

 

저는 협회를 창립하기 위하여 지난 4~5년 동안 협회 창립에 필요한 "학교 주임교수로서 활동, 박사논문 집필, 4권의 도서" 등을 출판하는 동안 눈코뜰새 없이 바쁘게 살아왔습니다.

특히, 공동체경제 마을 완성(/허가)을 위한 각 종의 국가자격증을 취득하였습니다. 이는 곧 이 자격증이 없으면 정부, 지자체로 부터 공동체경제 마을에 필요한 인/허가를 내는데 곤란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현용수는 공동체 경제마을 건설을 위해 정말 앞만 보고 달렸습니다.>

 

회원님 여러분! 이제는 저도 바쁜 학교 일정과 책 집필 등을 잠시 내려놓고 협회와 회사 일에 전념하고자 합니다. 이는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역량을 학자 마인드에서 벗어나 비지니스 마인드로 바꾸겠다는 뜻 입니다. 그리고 이를 실천하기 위해서 본 협회를 재정비하고 바로 서 게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회원님 여러분께 감히 약속드립니다. 현용수는 "무소의 뿔"처럼 거침없이 무섭게 돌진하겠습니다. 그리고 협회의 발전에 장애가 되는 어떤 행위도 반드시 용납하지 않겠습니다.

 

임원 및 회원여러분도 협회가 경제적 자립을 이룰 때까지 십시일반 도와주시고, 함께 해 주십시요. 협회 자립 후 여러분들의 은혜를 반드시 잊지 않겠습니다.

또한 많은 시간을 내어 임원 등 회원분들과 협회 진로를 고민하고 소통하기 위한 대화를 시작하겠습니다. 부디 많은 지도편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존경합니다.

 

* 본 공고문은 협회 홈페이지에도 올려놓겠습니다.

 

 

 

20190722

 

 

사단법인 한국 아그리젠토 6차산업 경영 컨설팅 협회

이사장 / 회장 현 용 수 올림

 


 
FAMILY SYTE